본문 바로가기

SOUTHEAST & AUSTRALIA

갈 곳 잃은 한광성, 새 행선지는 말레이시아?

ⓒ유벤투스

한광성의 행선지는?

 

북한 축구를 이끌어갈 스타로 각광받았던 한광성이 마지막으로 공식 경기를 뛴 지 약 3개월이 지났다.

 

앞서 한광성은 UN의 대북제재 강화로 북한 노동자 송환 대상자로 지목되면서 자신의 의사와 상관없이 소속팀 카타르 알두하일을 떠났다.

 

그의 공식 경기는 지난 8월 알아흘리와의 카타르 스타스리그 경기 교체 출전이 마지막이다.

 

행선지는 여전히 오리무중이다. 북환 송환설도 있었지만 정확히 밝혀진 바는 없다.

 

 

VAR 모자 - 볼캡형, 블랙/화이트 [by 오늘의 축구]

카카오톡 스토어 페어플레이샵

store.kakao.com

다만 지금까지도  해외에서 뛸 팀을 계속 찾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말레이시아에서는 슬랑오르의 한광성 영입설이 불거졌다. UN 제재 문제 해결 방법을 찾았으며, 선수와 개인 합의까지 마쳤다는 이야기도 나왔다.

 

현지 정보에 따르면 걸림돌은 알두하일이다.

 

여전히 한광성의 소유권을 갖고 있는 알두하일은 '조기 복귀 가능' 조건을 건 임대 계약으로만 한광성을 이적시키겠다는 뜻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info),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ollow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 on Facebook

[오늘의 K리그] 앱과 SNS에서도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오늘의 해외축구] 앱과 SNS에서도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calcio 2020.11.20 04: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구 유망주들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김대령님의 한광성선수 관련 정보글들에 감사드립니다. 한광성선수의 잠재성(축구실력뿐 아니라 스타성 등의 면에서)을 높게 보는터라 한광성선수에게 관심을 가져왔는데 아무래도 국내에선 악의적이거나 불명확한 사견이 섞인 글이나 영상이 많아서 해외웹들만 찾아봐왔습니다. 그러다 김대령님의 싸이트를 알게되고 글들 잘읽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