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ST

사우디 알웨흐다, 김민재 쟁탈전 참전

ⓒ한국프로축구연맹

알와흐다가 김민재 영입전에 참전했다.

 

20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매체 '알와탄'은 사우디아라비아 1부리그 알웨흐다가 중국 슈퍼리그 베이징 궈안의 수비수 김민재의 영입을 추진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알웨흐다는 김민재의 이적 가능성을 접한 뒤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현재 유럽 클럽들과 경쟁을 벌이고 있다.

 

알웨흐다는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017-18시즌 2부리그 우승으로 승격한 후 지난 시즌을 리그 7위로 마무리했다.

 

2019-20시즌에는 리그가 중단된 22라운드 기준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다. 재개 전 김민재의 영입으로 리그 내 강팀으로 입지를 굳히길 원하고 있다.

 

다만 성사 가능성은 크지 않다. 베이징이 원하는 이적료는 1700만 유로로 알려졌다. 알웨흐다는 한 선수에게 수백억 원에 이르는 이적료를 투자할 정도의 클럽은 아니다.

 

김민재가 중동 이적을 택할 유인도 없다. 국내 매체들의 보도에 의하면 김민재는 이미 토트넘 홋스퍼와 진지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info),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ollow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 on Facebook

# [오늘의 K리그] 앱과 SNS에서도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 컨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VAR 모자 by 오늘의 축구 (볼캡) : 페어플레이샵

축구의 결정적인 장면 중 하나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VAR 판정 장면을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담아냈어요.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