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

ⓒ빗셀 고베 공식 홈페이지

 

빗셀 고베가 미국 투어를 진행한다.

29일 오후 일본 J1리그 빗셀 고베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월 24일부터 2월 7일까지 미국에 체류하며 네 차례 투어 경기를 갖는다고 발표했다.

고베는 “J리그 최초의 미국 프리 시즌 투어”라며 경기 일정을 안내했다. 고베는 1월 24일 미국으로 출국해 오렌지 카운티 그레이트 파크에 트레이닝 캠프를 차리고 28일 콜럼버스 크루, 31일 로스앤젤레스 FC, 2월 2일 토론토FC, 5일 오렌지카운티FC와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네 경기 모두 캘리포니아 주에서 치러지며, 로스앤젤레스전은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나머지 세 경기는 오렌지카운티 사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또한 미국 투어 두 경기를 관람하고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루카스 포돌스키, 다비드 비야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4박6일의 여행 패키지 상품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한편 고베는 포돌스키의 영입을 시작으로 이니에스타, 비야를 연이어 영입하며 ‘스타 군단’을 완성하고 있다. 이번 투어 포스터에도 세 선수를 당당히 전면에 내세웠다. 최근엔 바르셀로나 출신의 풀백 아드리아누의 영입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다만 지난 시즌엔 높은 기대치에도 불구하고 리그 10위라는 저조한 성적을 거뒀다.

[©김대령의 아시아 축구(https://asiafootball.info),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